본문 바로가기
TMI일기

중국친구에게 복숭아 고체 향수 받은 후기

by renxing_rji 2023. 6. 16.
728x90
320x100

얼마전에 오랜만에 중국친구를 만났다

그 친구가 방학 때 귀국했다가 한국 돌아왔는데

이번에 만날때 생각치도 못한 선물을 받아서

그거에 대해 리뷰 해보려고한다

내가 엄청난 복숭아 덕후인데 이 친구가 그걸 기억하고있는지 몰랐었다

여튼 받은 선물은 직역하면 복숭아 향연고라고해서

복숭아 고체 향수 정도라고 생각하면 될것같다

되게 기분 좋았음 선물 자체도 기분좋지만

(선물받는건 뭐가 되었건 언제가 되었건 기분좋은일이니까ㅎㅎ)

내가 복숭아 좋아하는걸 기억하고 일부로 챙겨온거 그게 진짜 감동
 
여튼 받아서 집오는길에 중국어 공부도 할겸
뒤에 성분분석표도 좀 살펴보고

(평소엔 보지 않는데 이날따라 문뜩 궁금해짐)

근데 복숭아 향수인데 성분에 복숭아라는 단어가 없었다
포도과유,밀랍,시어버터 그다음은 잘 모르겠지만 확실한건 복숭아를 뜻하는 타오가 없었음
뭐 뭐가되었건 복숭아향만 나면되지

여튼 받아서 뜯어보았는데

중국제품 치고 되게 꼼꼼하게 세심하게 포장되어있어서 기분좋았음

그리고 뭣보다 케이스에 복숭아그림 자수가 세겨져있는게

너무나 기염뽀짝하고 이쁨!!!!

바로 동봉된 스푼으로 긁어서 발라봤는데

질감은 연고가 맞음, 그래서 바로 흡수가 되진않고 약간 찐득한 느낌이랄까

그래도 조금 지나면 흡수되긴함

향은 엄청 단데 약간 느끼한 달달함, 상큼함이 없음

 
테스트할때가 밤이라 되게 조금 발랐는데도
생각보다 향이 많이 났고 지속시간도 오래 가는거 같음
 

그나저나 복숭아 성분이 없는데 향이 나는게 신기함

 
 
다 뜯고 사진찍고 바로 친구에게
위쳇으로 고맙다고 보내기~!

 

728x90
320x1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