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MI일기

왠지 구해줘드라마가 생각나는 대만 드라마 我愿意

by renxing_rji 2023. 6. 6.
728x90
320x100

샤오홍슈에서 발견한 작품인데

처음에 대충보고 많이 잔인하고 스릴러 고어물인줄알고

여름인데 딱이겠다 했었고 뭣보다 신작인줄알았다

근데 다시 자세히보니까 22년작품이네...

신작소개라고하기도 뭐하고

리뷰로 적자니 내가 봐야하는데...

살짝 봤을땐 흥미롭긴하지만 不是我的菜라서;;;;

(나는 수사 고어물은 잘보는데 일반고어물은 싫어함)

그래서 tmi일기탭으로

올리기로 이것이야 말로 내맘대로 리뷰~! (보진 않았지만)

근데 얼핏봤을때 우도환 나왔던 구해줘라는 드라마가 생각나는건 왜일지....

뭔가 자세히 보진않았지만 신천지 느낌 팍팍나는 내용

제목도 我愿意 직역하면 나는 원합니다

포스터 자체에서도 뭔가 신천지 느낌폴폴~

총 12부작이고 대만꺼였넹

바이두 자체에는 별로 내용없고

이미 방영한 작품인데 줄거리도 없넹

그래서 바이두의 다른사이트과 뉴스에서 본걸로 말해보자면

후기들 대충 보니까 엄청 잔인하고 야하다네

하긴 중국에선 이런거 방영금지일것 같긴함

이번에 메마데바도 중국개봉은 못했으니

이분이 주요인물인거같은데....슈아이해!!!

찾아보니까 이분이 염아륜이구나....

예전부터 염아륜,염아륜해서

이름은 알고있었지만

얼굴이랑 매칭이 안됬던;;;;

역시나 이런짤 보면 신천지느낌나쥬ㅋㅋㅋㅋㅋㅋ

 

자료찾고 보다보니 급 땡기긴하지만.....

모르겠다 볼지 안볼지 일단 하던거랑 보던거 마무리하고 생각해보기로

이러다가 어느날 갑자기 보고 리뷰 가지고 올수도ㅎㅎㅎ

728x90
320x1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