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화권 드라마 및 예능 그리고 영화리뷰/영화

송운화, 가진동 영화 미스 샴푸 후기

by renxing_rji 2024. 1. 22.
728x90
320x100

우연히 미스 샴푸라는영화를 알게되었다

송운화랑 가진동 나온다고해서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바로 시작했는데......

 

그전에 영화 정보에 대해 간략하게 설명하자면

대만영화

구파도 감독 작품

23년 12월 28일

러닝타임 2시간

청소년 관람불가

넷플릭스

송운화, 가진동, 홍유홍

줄거리 _ 비오는 어느날 미용실 수습생이 조직폭력배의 목숨을 구해주면서, 이 조직폭력배가 고마워서 자기 파 사람들을 고객으로 데려오면서 벌어지는 이야기

 

본격 영화 이야기를 해보자면

일단... 나는 아무런 정보 없이 시작했는데

처음에 머리 긴 장발의 아저씨가 나오길래 도대체 가진동은 언제나와??

설마 쟤가 남주인건 아니겠지??

나는 송운화랑 가진동이 나온대서 가진동이 주인공인 줄 알았다

근데 아니였다... 가진동은 그냥 옆에 조연일 뿐

 

그래서 1차 실망

비주얼적으로 송운화랑 넘나 안어울리는거같은디;;;

 

그리고 섹드립있단건 알고있었는데 이정도로 저질일줄은 몰랐다

섹드립 잘하면 약간 설렐수도 있는 그런 장치인데

여기는 흠... 설레지도 않고 그렇다고 엄청 웃기지도 않고

구파도 감독의 작품이래서

그동안 봤던 작품들은 괜찮게 봤기 때문에 그래도 약간은 믿고 봤는데

흠.... 대실망

이런 상황에서 러닝타임 2시간 너무나 길다

그래서 저 스킵스킵해서 대충 봤다

나는 이 영화 추천안함

킬링타임용으로도 비추

이쯤되니 운화언니 도대체 왜 이런 영화 찍은것인지 의문 ㅠㅠ

728x90
320x1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