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화권 드라마 및 예능 그리고 영화리뷰/예능

밀실대도탈 _시즌3 0-1

by renxing_rji 2021. 5. 9.
728x90
320x100

드디어 시즌3 방영 카이스러!!!!!!(开始了) 21.05.06!! 매주 목요일 중국시간 12시 / 한국시간 1시에 방영!

시즌1이 19년도에 방영했었는데 그 당시에 륜이 그어(哥)랑 양미 지에(姐) 좋아했었어가지고 함 봐볼까 하고 1화 켜서 봤다가 부족한 중국어 실력으로 좌절감만 잔뜩 얻고 포기 그러다가 20년도에 중국 드라마 무자막을 보기 시작했고 드라마가 익숙해질 무렵 유튜브로 예전 중국 예능 장운룡이랑 디디러바 나왔던 극도편 한편 보고 자신감 얻어서 밀실 무자막으로 시작했다 지금은 비교적 인기가 많아서 그런지 능력자분들이 자막 달아서 올리셨지만 내가 봤을 때까지만 해도 시즌1에 3횐가? 2회까지만 자막이 달려있었고 나머진 없었어가지고 그냥 무자막으로 봤다. 물론 100%다 이해하는 건 아니지만 모르는 건 모르는 대로 그냥 봤음, 모르는데 진짜 궁금하면 멈춰놓고 찾아가면서 그렇게 다 보고 나니까 시즌2가 시작했고 시즌2 실시간 본방으로 같이 달렸던, 시즌1에는 양미(杨幂 양미), 등륜(邓伦 덩룬), 위대훈(魏大勋 웨이따쉰), 황명호(黄明昊 황밍하오), 사의림(谢依霖 셰이린), 장궈웨이(张国伟 장궈웨이)가 나왔었고 시즌2에는 장궈웨이는 올림픽 출전인가? 여하튼 경기 있어서 못하고, 위대훈도 스케줄이 안 맞아서 못하고, 사의림은 임신으로 함께하지 못했다. 그들을 대신 곽기린(郭麒麟 궈치린), 따장웨이(大张伟 따장웨이)가 함께하였고 시즌3에는 곽기린은 나오지 않는다 그 대신 다시 장궈웨이가 돌아왔다.

TMI 시즌 1 PPL은 脉动(마이동_스포츠음료 이온음료), 시즌2는 美年达(메이니엔따_미란다), 시즌3 역시 美年达의 대표 캐릭터가 복숭아 캐릭터인 거 같은데 생각보다 분홍분홍 하니 귀여운 거 같음

脉动맛있는데.... 생각보다 맛이 다양해서 좋음 맛 신제품도 꾸준히 나오는 거 같고

원래 등륜을 좋아했었고, 양미도 삼생 보고 반해서 좋아했었고, 웨이따쉰은 따루기랑 종종 같이 나와서 알고 있었지만 예능으로 본건 처음인데 와~! 진짜 매력 넘쳐 특히 시즌1 때 륜이랑 티격태격하는 거 너무 재밌게 봤음 그래서 시즌2에 안 나온다는 소식 듣고 조금 아쉬웠음 그리고 이 예능으로 장궈웨이 처음 알게 되었는데 첨에 보고 저 사람은 누구지? 했었던 근데 보면 볼수록 매력 있으심 듬직함. 사실 등치 크다고 운동한다고 해서 모든 힘쓰고 어려운 일을 이분이 하라는 법은 없지만 항상 보면 그런 일은 솔선수범하시는 거 같음 남들 먼저 챙기고, 막아주고 말없이 묵묵히 하는 게 난 멋있어 보였다. 물론 다른 사람들은 배려를 안 하느냐? 그거 아니고 뭐라 해야 하지... 어쩌다 하는 느낌이 아니라 자연스럽게 하는 느낌 여하튼 정확하게 표현은 못하겠는데 여하튼 그렇다 ㅋㅋㅋ 되게 뭔가 순둥순둥 하시고 착하신 거 같아, 사의림 씨도 되게 매력 있었는데 시즌2 같이 못해서 아쉬웠던 시즌 2에 곽기린 이분 경여년에서 남동생으로 나와서 알고 있었는데(드라마에서  첫 등장할 땐 그냥 그랬는데 가면 갈수록 애가 매력 있다 생각했었음) 그냥 귀욤귀욤 한 큰 메리트는 없었는데, 그다음에 드라마 췌서에서 남자 주인공으로 나온 거 보고 와 진짜 매력 있다 생각함 췌서 진짜 재미있게 봤음, 그리고 따장웨이는 다른 예능에서 몇 번 봤어가지고 큰 생각 없었고..... 아! 후명호 첨엔 어린 느낌 많이 받았는데 시즌을 거듭할수록 문제도 많이 맞히고 제일 크게 성장한 거 같음 이제 애 같은 느낌 없음 개인적으로 시즌3까지(비록 1회밖에 안 했지만) 봤는데 물론 다른 분들도 충분히 매력 있으시고 재밌긴 한데 난 시즌1 때 멤버가 제일 좋은 거 같아 지금 멤버도 싫은 건 아닌데 그저 난 웨이따쉰을 원할 뿐!!ㅋㅋ

 

시즌3 1편에는 특별 게스트 잭슨(갓세븐 멤버 王嘉爾 왕자얼)이 나온다! 영상 올리고 싶은데 또 잘릴까 봐 무셔버...그리고 저번에 올렸다가 잘못된 거 아직도 안 풀어줘서 영상 못 올림 ㅠㅠㅠ (카카오 일 좀 해라.... 내가 문의글 남겼는데 무소식이라 채팅 문의까지 남겼는데 시간만 잡아먹고 해결안 해줌, 초록창 이번에 일터 져서 요기로 넘어왔는데 이러면 곤란하지.... 잘은 모르겠는데 보니까 초록창이 영상 쪽은 더 자유로운 느낌)그래서 아쉬운 대로 스샷으로....

밀실시즌3 특별게스트 잭슨~! 왕자얼

본격적으로 시즌 3 리뷰(다하는 건 아니고 내가 이해한 부분과 웃겼던 부분이나 느낀 점 위주로) 

밀실에 들어가기 위해선 특별 게스트도 문제를 맞혀야 들어갈 수 있음 그래서 쟈얼이도 문제 푸는데

문제장면

대략 해석 의역하면 집에 들어가기 앞서 멤버들을 알아봅시다 지금부터 밀실의 한 장면의 소리를 들려주겠습니다 자얼! 밀실의 집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한마디로 지금부터 들려주는 소리를 듣고 문제를 맞히시오

나는 처음 이 문제를 보고 예상하기를 이소리의 회차는 무슨 편인가 일 줄 알았다 왜냐하면 앞서 정식 멤버들도 전 회차에 자신들이 나왔던 모습을 회차에 맞춰 배열하는 거였으니까

시작~!
자얼이 놀라써 ㅋㅋㅋㅋ

시작합니다 하고 바로 시끄러운 소리로 시작된 소리 때문에 깜짝 놀람

소리나오는 중
열심히 듣는 자얼

놀랐지만 이내 침착하고 열심히 듣는 중

혼란스러운 자얼

계속 으악~! 꺆!!~~ 하는 정신없는 소리만 나와서 당최 뭔 상황인지 모르겠는 표정

 

순식간에 뭔가 지나감ㅋㅋㅋㅋ

듣기 완료

듣기 완료.... 도대체 이게 뭐야?라는 표정의 ㅋㅋㅋㅋ

그리고 어떻게 하라는 거지??

문제가 뭔데???

문제장면

문제가 드디어 나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신없는 소리 때도 듣고 저게 뭐람??? 하면서 웃었는데 문제 보고 빵 터졌다

정말 내 예상과 다른 문제ㅋㅋㅋㅋ 문제가 뭐냐면 그들이 啊(아, 소리 지른 거)를 몇 번 했는가 ㅋㅋㅋㅋㅋㅋ 아니 소리 중에 대부분이 아였는데 그걸 어떻게 아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였으면 당황해하면서 이걸 어떻게 해 라고 했을 텐데 정말 침착하게 바로 곰곰이 생각해보는 자얼...

다행히도 다시 한번 들려줌

그래서 열심히 듣고

한 번에 맞춤 정답은 17번!

 

그 시각 집안에서는 륜이가 처음 입장할 때부터 화장실이 가고 싶었는데 화장실도 잠겨있어서 다른 멤버가 올 때까지 기다렸다가 지금에서야 화장실 잠금 문제를 풀고 있었음

화장실 문제 빈 곳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인가?

엄마,——,——,여동생,

숙부,시어머니,삼촌,할머니,(엄마)

할머니(아빠),남동생,할아버지(아빠),오빠

시아버지,손자,언니,아빠

두 개씩 봐보면 사각형 표시된 거끼리 두 번째 줄부터 보면 숙부(친),시어머니(친)/삼촌(외),할머니(외) = 1세대

세 번째 줄 할머니,손자/할아버지,오빠 = 2세대  

그러므로 첫 번째 줄은 같은 항렬이 돼야 하므로 엄마,아빠(爸爸)/언니(姐姐) ,여동생 이 된다

그래서 아빠(爸爸)/언니(姐姐)의 병음으로 bàba / jiějie 입력! 

그러나 정답 아님

그래서 bàba / jiějie의 앞 글자만 따서  BB,JJ로 다시 입력

정답~!!

 

화장실 문제 해결하니 슬슬 배가 고파진 멤버들은 냉장고 문제를 풀기 시작 

냉장고 문제 左边没有右边有的 왼쪽에는 있고 오른쪽에는 없는 것은?

TIM 문득 내가 저 음식들을 다 알까?? 싶어서 캡처해서 달아봤는데 생각보다 모르는 거 없어서 뿌듯 ㅋㅋ 처음 막 중국 갔을 땐 하나도 못 읽어서 사진 보고 시켰는데 사진도 없다 하면 감으로 찍었는데ㅋㅋㅋㅋㅋ 지금은 웬만한 건다 읽을 수 있어! ㅋㅋ 여하튼 뜻 다 달아보고 옆이랑 비교해봤는데 다 있는데???

여하튼 냉장고 문제 보고 있는데 문제 다 푼 쟈얼이 들어옴! 자얼이 반겨주고 옷 갈아 입고 다시 냉장고 문제 풀기 시작 아무리 봐도 모르겠어서 다른 방 구경하고 다른 방에는 모터사이클이 3대 있었고 펜싱 장난감 칼도 있어서 좀 장난치고 (쟈얼이 과거 펜싱선수였음ㅋㅋ 륜이가 팬싱칼들고 장난치니까 다들 그럼 쟈얼이랑 붙어보라고 해서 륜이가 급 내뺌 ㅋㅋㅋㅋㅋ)

거실로 나와서 시즌1 때 봤던 기기 게임 구경

애교, 노래 및 장기 자랑해서 포인트 얻고 얻은 포인트로 교환받을 수 있는데 륜이가 허리띠 하자고 함 다들 허리띠가 왜 필요하냐며 말렸지만 륜이가 필요하다고 계속 어필해서 시즌1 때 당시 맡겼던 허리띠 돌려받음 ㅋㅋㅋㅋ아니 근데 이걸 3년 동안 제작진들이 갖고 있었던 겨??? ㅋㅋㅋ 보통 회차 끝나면 돌려주지 않나????ㅋㅋㅋ

 

여하튼 다시 냉장고로 돌아와서 별의별 생각을 다해보며 문제를 고민해보는데 냉장고 속 물건에 집중하지 않고 문제 자체를 보니까 左(왼쪽) 한자가 右(오른쪽)이 되려면 左한자의 가운데 획을 한쪽으로 옮기면딱 세로 한 획이 부족한 것을 깨달음 

그래서 세로 뜻의 竖의 병음 shù를 입력

 

다음 편에 계속...... 

다음편 리뷰는 요기~!

taomint95.tistory.com/10

 

밀실대도탈(密室大逃脱) _시즌3 1-2

앞 내용은 요기서 확인~! taomint95.tistory.com/9 밀실대도탈(密室大逃脱) _시즌3 1-1 드디어 시즌3 방영 카이스러!!!!!!(开始了) 21.05.06!! 매주 목요일 중국시간 12시 / 한국시간 1시에 방영! 시즌1이 19년도.

taomint95.tistory.com

 

728x90
320x1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