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화권 드라마 및 예능 그리고 영화리뷰/예능

밀실대도탈 _ 시즌3 1회 상편 미리보기

by renxing_rji 2021. 5. 12.
728x90
320x100

내일은 목요일 밀실 하는 날~~~

본방 전날 미리 20분 선 공개해준다.

저번에 내가 착각했는데 저번 주에 한 게 1화가 아니라 0화였다 이번이 본격 1화 시작 0화에서 이어지는 내용으로 1화 게스트 쟈얼이! 내일 볼 거기 때문에 대강 보는 중인데 저번에 빛나는 문을 통과해서 만화 캐릭터로 변했다

미졔 미안해요 ㅠㅠㅠ 캡처 아무리해도 미졔자꾸 눈감기는거 찍힘 미졔눈 안감으면 다른 맴버가 안찍히거나 그래서.....
0화의 번쩍거리는 문을 통과 하니 모두 만화캐릭터로 변신~!

등륜 _ 세일러문의 턱시도 가면!

양미 _ 란마 1/2의 샴푸(TMI 나 어렸을 때 이 애니 정말 재밌게 봤는데 반갑반갑) 

양미가 원래 분장이 앞머리 있는 건데 앞머리 하니까 너무 가짜같고번거로워서 떼 버렸다고

장궈웨이_이거 알긴 아는데 이게 맞는 건지 잘 모르게 써 나타나타지마동강세에 주인공 나타

중국에서 캐릭터 분장하면 빼놓지 않고 꼭 하는 거 같음

잭슨_원피스의 조로

황명호_주술 회전이라는데... 나 이 애니 잘 몰라 그러니 무슨 캐릭턴지도 모르겠.... 그리고 원래 캐릭터가 치아가 독특한가 봐 근데 그거 구현 못했다고 어쩌고 저쩌고 하는데 뭔 말인지 잘 모르게 씀 여하튼 주술 회전에 나온 캐릭터

따장웨이_포켓몬스터의 피카츄

선공개 내용 별거 없음 그냥 저렇게 빛나는 문 통과해서 캐릭터로 변하고, 버스 타고 캐릭터 소개하고 근황이나 그런 스몰 토크하고 목적지 도착해서 안대로 눈 가리고 그리고 내일 회차 예고편

예고편 보니까 또 엄청 암전 되고 다들 패닉 돼서 꺅꺅거리고 ㅋㅋㅋㅋ

그럼 내일 만나요~!!

 

 

*의역 오역 천지! 참고용으로 보기 바람

 

 

다음편은 여기!

https://taomint95.tistory.com/19

 

밀실대도탈 _ 시즌3 1회 상편

내가 너무 장궈웨이만 듬직하다고 적었는데 사실 황명호도 엄청 듬직해!! 매번 암전 될 때마다 황명호와, 장궈웨이가 맡아서 보호해주고 먼저 나서서 일을 해결하는데 특히 이번화에서 매우 돋

taomint95.tistory.com

 

728x90
320x1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