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화권 드라마 및 예능 그리고 영화리뷰/예능

밀실대도탈 _시즌3 0-2

by renxing_rji 2021. 5. 10.
728x90
320x100

앞 내용은 요기서 확인~!

taomint95.tistory.com/9

 

밀실대도탈(密室大逃脱) _시즌3 1-1

드디어 시즌3 방영 카이스러!!!!!!(开始了) 21.05.06!! 매주 목요일 중국시간 12시 / 한국시간 1시에 방영! 시즌1이 19년도에 방영했었는데 그 당시에 륜이 그어(哥)랑 양미 지에(姐) 좋아했었어가지고

taomint95.tistory.com

정답~! 그래서 냉장고 열 수 있었음, 냉장고를 열어 확인해보니 이상한 점을 발견 소스류가 하나도 없었던 것

곰곰이 생각해보니 아까 게임기에 조미료가 있었던 것이 생각남

그래서 다시 거실로 돌아가 애교 부리고 노래 부르고 춤추고, 자얼이의 솔로곡 춤 다 같이 춤 ㅋㅋㅋㅋ해서 포인트 쌓음

쌓은 포인트로 조미료와 손전등을 얻음 손전등 언젠가 필요할 거야라는 룬이의 생각

륜이그어가 요리해!!! 잘생긴 사람이 요리까지 하니까 멋있오!!!, 사실.... 요리까지 잘할 줄 몰랐음 ㅋㅋㅋ

저스틴이 콜라 닭을 콜라 대신 미란다로 해줌 다들 의아해하면서 이상할 거라 생각했지만 완성된 거 보니 의외로 괜찮았고 맛도 맛있었음

저 둘이 요리할 동안 밖에선 훠궈 준비했음, 준비된 음식으로 다 같이 밥을 먹고

륜이가 다시 주방으로 돌아와서 면을 끓인다. 토마토 계란탕에 면넣은거 같음 그래서 이름도 토마토 계란면

<등륜의 토마토 계란면 레시피>

1. 기름을 두르고 계란을 볶아준다

2. 볶아진 계란을 잠시 밖에 빼둔다

3. 파와 토마토를 볶아주고 어느 정도 볶아진 후에 간장을 넣고 볶아준다

4. 빼둔 계란을 다시 넣어준다

5. 물을 넣고 면을 넣어준다

완성!

양미가 너 빨리빨리 잘한다 칭찬해줌 완성했고 차례대로 그릇 가져와서 덜어서 먹고 다들 맛있다고 해줌 

맛있게 먹고 있는데 갑자기 불이 꺼짐

이때 륜이가 이럴 때를 대비해서 내가 손전등을 바꿨자나! 나 매우 똑똑하지!!라고 자랑했는데....

갑자기 불 켜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륜이 머쓱해함ㅋㅋㅋㅋ

알고 보니 2층 두꺼비집에 전력 수리 중 전압이 불안정함이라고 적혀있었음

양미가 그래 너 매우 똑똑해 라며 놀리고ㅋㅋㅋㅋㅋㅋㅋㅋ

륜이 시무룩해하면서 다시 자리에 앉음ㅋㅋㅋㅋㅋㅋㅋㅋ

밥 다 먹고 다시 거실에 있는 기게로 가서 나머지 목록에 있는 것들도 장기 자랑해서 점수 벌어 교환함 양미가 그동안 썼던 복숭아 귀걸이 모음 가방, 사이키 조명, 게임기를 얻음

그동안 양미가 했던 복숭아 귀걸이들
사이키조명도 얻고

사이키 조명 키고 게임기로 춤추는 게임하고 놀음 양미가《最炫民族风》 하자고 하는데 쟈얼이 자꾸 못 들 은척 하고 다른 거 틀으려고 ㅋㅋㅋㅋ 쟈얼이는 중국문화 잘 모르는 거 같은데 그래서 저곡 잘 모름 저곡 약간 그 우리나라로 치면 옛날부터 예능에 자주 나왔던 유명한 곡이라 남녀노소 아는 그런 곡인 거 같은데 (잘 모르겠음 추측) 

여하튼 결국엔 《最炫民族风》 틀어서 신나게 놀음

놀던 중에 암전 다들 패닉

장궈웨이가 다들 경거망동하지 말고 얌전히 있어보라고 다친다고 진정시키는 중

내가 말한 게 장궈웨이 이거야!!! 듬직하게 앞에 나서서 보호해주고 막아주는 거! 사실 다른 때는 옆에서 조용히 묵묵하게 있다가(엄청 까불지 않음 물론 뭐 해야 할 때 같이 의견 내고 까불 땐 까부는데 대부분은 묵묵하게 있음) 이런 위험할 때 나서서 해줌 그리고 좀비 편 같은 거 보면 다들 피신시키고 자기가 끝까지 남아서 막아주고 다 피신하면 그제야 자기도 피하고

간신히 진정시키고 우리 위에 올라가 봐야 할 것 같다고 말이 나왔는데 무서워서 다들 가기 싫음 ㅋㅋㅋㅋ 궈웨이가 그럼 나 혼자 갔다 올게 라고 했더니 그건 안된다고 그럼 나랑 한 명만 더해서 같이 가자 했더니 아니 그게 아니라 네가 등을 가져가면 여기 남는 사람들은 무섭잖아라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공평하게 쟈얼이가 가위 바위 보 해서 진 사람이 가자고 했더니

궈웨이가 그러지 말고 너랑 나랑 둘이 같이 가자고ㅋㅋㅋㅋㅋㅋ

쟈얼이 듣고!!!!! 아냐 그냥 너 혼자가 ㅋㅋㅋㅋ 했는데

궈웨이가 진짜 혼자 가니까 다들 무서워서 (빛이 없으니까) 야냐 같이 가 하고 뒤꽁무니 쫓아감 ㅋㅋㅋ

이 와중에 맨 앞과 끝에서기 싫어서 나 중간에 설꺼야 하고 서로 티격태격 ㅋㅋ

결국 황명호가 빛 비추고 궈웨이가 맨뒤에서 서줌

2층 둘러봤는데 별거 없어서 그냥 다시 내려옴 그러다가 아까 냉장고 열기 전 봤던 모터사이클 방 생각나서 감

이거 시즌1 때 했던 거 다 같이 페달 밟아서 속도 45 넘으면 그때부터 카운트 다운해서 10초 버티면 됨 그럼 전기 다시 돌아옴

시즌 1 때 모습 보여줌 그땐 더 어렵고 힘들었음 5명이서 해야 하고 5명이 다 보니 동시에 맞추기 더 힘들고 힘 빠지니까 그래서 양미랑, 샤의림도 투입돼서 하고

여하튼 시~작! 처음에 황명호, 장궈웨이, 따장웨이 셋이서 했다가 속도 안 나와서 따장웨이랑 쟈얼이랑 바꿈 

그리고 황명호가 힘들어서 륜이로 바꿈 륜이로 바꾸고 막 시작하려는 데ㅋㅋㅋ

갑자기 쟈얼이가 이거 안전하지 않은 거 같아 라고 해서?? 내가 짐작하기에 저 페달 빠르게 돌릴 때 삐끗하면 위험하다는 건가??라는 생각을 했는데ㅋㅋㅋㅋㅋㅋㅋ(왜냐면 영상 보면 다들 페달에 발제대로 끼워서 하는데 쟈얼이는 끼우지 않고 그냥 밟는 것처럼 보임.... 보는 내가 뭔가 조금 아슬아슬했음) 

이 문이 무섭다고(내가 열심히 돌리고 있는데 누가 갑자기 들어와서 공격하면 어떻게 하냐라는 뜻)

그래서 따장웨이가 문 등으로 막아줌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진짜 시작!

힘들게 3명 다 45에 도달 이제부터 카운트다운

카운트다운 10 완료!!

성공~!!!!

성공했으니 불 켜짐

아 맞다 쟈얼이가 불 꺼졌을 때 펜싱칼로 자기 호위한다고 들고 있다가 따장웨이랑 바통 터치할 때 양미한테 칼 맡겼었는데불 켜지니까 양미가 이거 필요해?라고 물으니 필요 없다고 ㅋㅋㅋ

다시 거실로 나오니 티비에 지령 떠있음

의역, 오역 있음) 대충 내용이 밀실 게임이 시작되었습니다, 리더만이 모두를 데리고 시즌3으로 떠나는 입구로 떠날 수 있습니다"리더"라 새겨진 리더의 단서를 찾아서 선물 무대에(처음 시작할 때 선물상자(옷 들어있던) 있던 곳) 서서 제일 처음으로 "알겠습니다"를 증명하는 사람이 대장입니다

 

리뷰엔 안 썼지만 앞서 동사 카드 몇 개 찾았었음 다들이게 뭔지 몰라서 일단 가지고만 있었는데 여기서 쓰는 거 같음

그래서 찾은 동사 카드에 쓰여있는 동작을 모두 이용하는 노래 부르면서 춤추면서 점프하고 마지막으로 앞으로 가는 게 정답인가? 해서 쟈얼이 시도해봄 

하지만 정답이 아니었고.... 지금까지 찾은 카드가 춤추다, 노래 부르다, 점프, 가다

머리 아무리 맞대고해도 정답 아님 결국 단서를 조금 더 찾아보기로.... 

찾아보니까 동사 카드 몇 개 더나 옴 탈출 , 울다, 서있다

이로써 모인 동사 카드는 탈출, 울다, 점프, 노래 부르다, 춤추다, 서있다, 가다

한참을 고민함, 무대에 서서 영어로 I under stand도 해보고 중국어로 我懂了도 해보고

그러다가 황명호가 한 가지 아이디어를 제시

我懂了가 영어로 I under stand

이걸 하나하나 잘라 보면 I  / under 下面 / stand 站

그걸 중국어와 영어를 하나로 합쳐보면 내가(队长대장)stand 아래 서서 我懂了(under stand) 증명(외친다)

정답~!

문제는 다 같이 풀었지만 최종적으로 잭슨이 정답을 외쳤기 때문에 잭슨에게 선물이 있음

그것은 바로 밀실 대장의 시그니쳐인 호루라기랑 완장~! 호루라기 불어도 보고

멤버들이 완장도 채워줌!

마지막 멘트 문자 옴 그리고 문이 열리는 소리가 들림 이렇게 이번 회차 탈출~!

열린 문으로 다들 신나 하면서 나감

짧게 빠르게 자얼이는 밀실 구호를 배우고 다 같이 마지막 밀실의 시그니처 구호 외치고

다 같이 줄 서서 빛나는 문을 통해 나가면서 1화 끝~!

*의역, 오역 있음

 

 

다음편은 요기로~!

https://taomint95.tistory.com/17

 

밀실대도탈 _ 시즌3 1회 상편 미리보기

내일은 목요일 밀실 하는 날~~~ 본방 전날 미리 20분 선 공개해준다. 저번에 내가 착각했는데 저번 주에 한 게 1화가 아니라 0화였다 이번이 본격 1화 시작 0화에서 이어지는 내용으로 1화 게스트

taomint95.tistory.com

 

728x90
320x1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