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화권 드라마 및 예능 그리고 영화리뷰/신작 소식 및 소개

양쯔 신작 장상사(长相思)

by renxing_rji 2023. 4. 4.
728x90
320x100

도우인에서 양쯔언니가 나오는 드라마 짤로 보고 관심이 생겨서 알아보게 되었는데  나는 아마 못볼것같다.

왜냐 이게 보보경심 작가 동화의 소설 장상사가 원작이기 때문이다. 

그거랑 내가 못보는거랑 무슨 상관이냐고? 소설내용을 좀 찾아봤는데 무지하게 슬프다는 이야기를 들어 버렸거든.... 현생도 안 그래도 힘든일 투성이인데 슬픈거 못견뎌ㅋㅋ 그래도 양쯔언니의 비주얼 때문에 궁금은 한데.... 뭐 방영하면 그때가서 생각해보는걸로
보보경심하니까 생각난 TMI인데 그 유명한 보보경심도 안 본사람... 안 본이유가 첨엔 수많은 황자들을 기억못해 안 봐였는데 후에는 익숙해져서 볼수는 있지만 비극이라는 말을 듣고 안봤다. > 근데 몽회는 봤ㅋㅋㅋㅋ

일단 소설현황 부터 이야기 해보자면 2020년도에 출간되었으며, 웹소설은 중단되었고, 책들도 절판 되었다고 한다. 그래서 구하기가 힘들다는
그리고 장상사 드라마는 작년 9월에 촬영이 끝났다고한다. 얼마전에 크랭크인 1주년 행사도 했던데 아쉽게도 언제방영할지는 아직 아무것도 정해진게 없는거같다.
텅쉰(腾讯)에서 방영하니까 방영한다면 아마 우리나라는 We TV에서 자막 달린걸로 볼수 있지 않을까?라는 작은 추측을 해본다.

장상사 공식 웨이보
https://weibo.com/u/3765946064

Sina Visitor System

passport.weibo.com

 
줄거리는 소설책 줄거리를 가져와 봤다

(바이두 번역 하면 하지만 힘들어;;;)

아픈 과거가 있지만 솔직하고 거침없는 소요(민소육), 한결같은 사랑으로 모든 것을 부드럽게 감싸는 도산경(엽십칠), 거친 행동 뒤에 지독한 외로움을 숨기고 있는 요괴 상류, 사랑 빼고 모든 것을 얻은 헌원창현(헌)까지, 《장상사》에는 다양한 사연들을 가진 매력적인 인물들이 등장한다.
 
+찾다가 발견한건데 소설 증허락이 전편이고 장상사가 후속작 인데 빅토리아가 나왔던 상고정가증허락이 원작이 라고 한다.

근데 자료 찾으면서 스틸컷보는데 진짜 보고싶은 비주얼이긴하다... 슬퍼서 안볼것같긴하지만

728x90
320x1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