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화권 드라마 및 예능 그리고 영화리뷰/신작 소식 및 소개

백경정 신작 소식 장풍도(长风渡)

by renxing_rji 2023. 4. 3.
728x90
320x100

다시 티스토리 시작해보려고 요새 트위터를 돌아보던중 백경정의 신작소식을 들었다. 아마 아실분들은 아실것같긴 하지만 나는 오늘 처음 들었기에 가져와본다.

개인적으로 백경정 나오는건 믿고 보는 편이라.... 잘생겼는데다가 코믹한연기는 코믹한연기대로 진지한 역활은 또 진지하게 잘 소화해내는 백경정

최근에 경경일상도 챙겨봤던(백경정때문에 시작했지만 결론적으로 5소주 윤기한테 빠졌던 ㅋㅋㅋㅋ 윤기 매력있오, 그리고 뭣보다 거기나오는 여자분들도 다 하나같이 매력넘침 ㅠㅠㅠ)

여튼 새로운 작품도 기대가 되서 자료를 찾아보는데.... 송일 배우랑 같이 나오더라구!!! 경여년이랑 특히 췌서에서 인상깊게 봤던 분이라 좋은데???하고 더 자료를 찾던중......... 백경정이랑 송일이랑 열애설 터졌었더라구(ㅋㅋ 그것도 경경일상할때 엄청난 뒷북) 개인적으로 따로따로는 좋아하지만 둘이 같이는 좀 그림체가 안 어울린다 생각함 뭐 두분이 좋다는데 내가 왈가왈부할일은 아니지만;;;; 그래도 여튼 매우 놀랐다ㅎㅎ

그럼 서론은 여기까지만

아이치이에서 방영예정이고, 40부작!

근데 이게 22년 하반기에 촬영한 작품이라서 언제 방영할지는 미지수 요새 경정이 반응좋아서 조금 빨리 방영할수 있지 않을까 조금의 기대는 해보지만 중국이니까 방영할때까지는 모르는거라

장풍도는 묵서백의 소설이 원작이다

줄거리

여주인 류옥여는 좋은 남편에게 시집가기 위해 15년을 양반 규수로 살아왔다. 그런데 약혼직전 양주성 최고 부자집 외아들인 남주 고구사에게 시집가게 된다. 둘의 원치않는 결혼 그러면서 벌어지는 이야기

728x90
320x1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