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화권 드라마 및 예능 그리고 영화리뷰/신작 소식 및 소개

드라마 진정령으로 유명한 원작 마도조사작가 묵향동후의 세번째 작 천관사복 天官赐福

by renxing_rji 2023. 3. 30.
728x90
320x100

역시나 제 TMI로 시작을 합니다ㅎㅎ현생이 너무 바빠서 거진 1년간 티스토리에 들어와보지도 못했네요 :)

최근에 동료가 天官赐福 천관사복이라는 작품을 소개해주셨습니다.

이게 묵향동후의 세번째 작인데! 두 번째 작이 드라마 진정령으로 유명한 원작 마도조사가 있죠!! 뒤늦게 본 작품이긴하지만 개인적으로 마도조사를 재미있게 봤던 터라 약간의 기대를 하고 보기시작했답니다~

지금 현황이 소설은 완결이 났으며, 중국에서는 웹툰으로 지금 연재중인걸로 알고있고, 애니로는 시즌1은 방영되었고 시즌2가 나오기만을 기다리고 있는상황이며 지금 드라마도 곧 방영이라고 알고있습니다.(날짜는 미정 중국 덕질한번쯤 해보신분들은 알자나요ㅋㅋ) 한국에서는 책과,E북,애니(시즌1)이렇게 볼수 있답니다 애니 시즌 2기는 올해 6월쯤에 나온다고하네용!

그래서 중알못들이 이 작품을 볼수 있는 방법에는

1. 정발된 소설책을 구매해서 본다.

2. E북을 구매해서 본다.(리디)

3. 라프텔에 올라온 1기 애니를 본다(라프텔은 더빙인걸로 알고 있음 +티빙에도 올라와있다는 소식을 봤음)

정도가 되겠네요.

그리고 글을 쓰면서 발견한 사실인데 영어를 잘 하시는 분이라면 중국에서 지금 연재되고 있는 웹툰을 영문으로 볼수도 있다고 하네요!  이분이 자세하게 설명해놓으신거 같으니 참고~!

https://blog.naver.com/kurazzyang/223049556646

 

천관사복 웹툰 영어 무료로 보는 법 + 애니 2기 예정 + 일러스트

천관사복 영어 번역본이 아니고 천관사복 영어보는법입니다 무료로 꽤 뜬 것 같은데 우선 어떻게 하는지 캡...

blog.naver.com

 

그리고 드라마에 대해 한번 언급하자면 드라마 제목은 길성고조(吉星高照)이며 적소문과 장릉혁이라는 배우가 주연을 맏았다고 하네요! 자료 찾아보면서 현장 직찍 같은 사진을 봤는데 드라마 나와봐야 알겠지만 뭔가 코스프레 느낌나서 저는 개인적으로 안끌리네요.... 드라마 나와봐야 알것같음 

그리고 마도조사같은경우 마지막권은 특별판으로 해서 꾸금이 있었지만 천관사복은 꾸금이 없다는거 같더라구요 저는 아직 끝까지 보지 못했기에 사실인지 소문인지 모르겠..... 지만

저는 지금 애니 시즌1을 다 본상태이며 중국어 공부할겸 원작을 한번 읽으면서 그동안 못했던 포스팅을 해볼까 합니다~!  꾸준히 할지 안할지 모르겠지만 하게된다면 TMI일기>공부탭에서 작성할예정이랍니다 :)

 

TMI인데...  글쓰려고 찾다보니 깨달은거 잊고 있었다 전직고수ㅋㅋㅋ 양양의 드라마로 보고 새까맣게 잊고 있던 전직고수ㅋㅋ(내용도 그렇고, 애니 캐릭터도 그렇고 해서 드라마 이외에는 따로 찾아보지 않았던거라)

사실 시즌2기다리는 작품들 한트럭.... 경여년,췌서,대송소년지... 이젠 하도 많아서 생각도 안남ㅋㅋㅋ 특히 대송소년지는 분명 올해초에 웨이보에 각 배우들도 그렇고 곧 온다고 들었는데 언제오는건가...생각난김에 한번 찾아보긴해야겠다. 

 

728x90
320x100

댓글